넵..


10월 신작 자막 제작 없음을 결정 한 뒤, 한주정도 상황을 지켜보면서 신작도 챙겨보고 했습니다만. 신작을 챙겨보다보니까. 아오 손이 근질근질하니 이거 어쩔 수가 없네요 orz

일단, 전에 검토중이었던 애니들 중에, 노이타미나 작은 애니+, 건담AGE는 건담인포 에서 공식 방영중,(특히 건담의 경우 실시간)이다 보니, 제가 해도 의미 없고, 국내 방영이다보니까, 아무래도 이 바닥을 위해서는 안하는게 맞는 것 같더라구요.

저번에 하느님의 메모장하고, NO.6를 작업했는데, 둘 다 애니+에서 나오는걸 보고, 아차 싶기도 했구요.

하여간 자막제작 작품은 LAST EXILE - 은빛날개의 팜 입니다.

전작도 상당히 재미있게 봤고, 시간때문에, 자막제작을 포기하고있었는데, 지난주의 00화를 이제서야 봤는데. Aㅏ.. 아. 이거 안되겠다. 해야겠다는 생각이 바로 드네요.

역시 시간에 대해서는 그리 빠르지 않을것이라는걸 미리 양해 말씀드립니다. 일요일이면 모르겠는데, 토요일인지라. 빠르면 토요일 4~5시 퇴근했을 때, 영상이 떠있어야 만들고(잔업을 안해야.. ㅠㅠ), 아니면 일요일 퇴근해서 만들게 되겠네요(야근)

주간으로 넘어가면 무조건 토요일 밤이 되겠구요(...) 

하느님의 메모장 때, 영상이 워낙 늦게 떠서 다음날 작업해야하는 불상사가 자주 발생했었슴다(...)

그리고 last exile관련해서 한가지를 더 굴려보고는 있는데, 이건 조금 정리되면 말씀 드릴께요. 엎어질 수도 있어서(...)



하여간 그래서 인물들 이름하고 정리하고있는데.. 아오 뜬금없이 산스크리트어 이름들이 왜나옵니까.. 하여간, 일본식 발음보다는 영어(원어)를 기준으로 읽고, 전작에 나온 인물들은 이전에 불린대로 따라갑니다.

늦고, 뜬금없지만(?) 이번분기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__) 
AND